글로벌 소셜 카지노 시장 성장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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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혁신은 카지노 게임의 모양과 느낌에 큰 변화를 가져왔지만 사람들이 그러한 게임에 참여하는 방법과 장소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일반 카지노 게임과 유사한 점이 많은 게임을 출시하기 시작했지만 데모 크레딧을 사용하여 플레이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소셜 카지노 수익은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히 성장했으며 슬롯, 테이블 게임 및 포커를 모방한 게임이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업계의 발전 경로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창출할 수익이 계속 확대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증가하는 수요를 고려할 때 타당합니다.
2016년에 시장에서 창출된 수익이 거의 35억 달러였기 때문에 소셜 게임 시장 규모의 변화 와 성장이 매우 역동적 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주요 소셜 게임 제공업체
소셜 카지노 게임은 실제 현금 게임과 많은 공통점이 있지만 서로 다른 여러 부서가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금전적 지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지만 결과는 카지노 게임의 경우와 같이 무작위 확률에 의해 반드시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소셜 게임뿐만 아니라 카지노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bestcasinosites.me.uk 에서 최신 정보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소셜 게임에 대해 비난을 받아야 하는 회사가 많이 있으며 수치에 따르면 Playtika가 이러한 게임 솔루션의 선두 퍼블리셔임을 나타냅니다.
2018년에 회사는 28%가 넘는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시 아리스토크라트가 그 뒤를 이었고 매출 점유율은 12.7%였습니다.
Scientific Games와 DoubleU Games는 약 8.5%의 거의 동일한 수익 점유율을 보였습니다. 시장 입지가 더 작은 다른 회사는 Zynga, Playstudios, Tencent 및 GSN이었습니다.
가장 큰 수익을 내는 플랫폼
2020년 통계에 따르면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텍사스 홀덤 포커, 8볼 풀, 캔디크러쉬 사가, 코인마스터, 팜하우스 사가에 몰린 것으로 나타났다.
당연히 이러한 게임 솔루션이 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장이 창출한 수익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2020년에 스마트폰 소셜 게임은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하면서
가장 큰 성장 동인이었습니다. 그 뒤를 콘솔 게임, 다운로드 및 박스형 게임이 각각 28%와 21%의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태블릿 소셜 게임은 매출의 9%를 창출한 반면 브라우저 PC 게임은 2%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흥미로운 추세는 Facebook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소셜 게임이 처음에는 주목을 끌었지만 2016년부터 인기가 감소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예측에 따르면 이러한 추세는 향후 몇 년 동안 유지될 것이며 모바일 소셜 게임은 계속해서 더 큰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수치에 따르면 소셜 포커는 7,6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국가별 소셜 게임 플레이어의 참여와 관련하여 2016년에 캐나다인은 1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소셜 카지노 게임 지불자의 몫은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이며, 데이터가 보여주는 것은 21세에서 35세 사이의 사람들이 그러한 게임에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그 다음은 36세에서 50세 사이의 남성과 여성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게임을 하는 데 보내는 시간이 크게 증가했으며 2015년에 수행된 연구에 따르면 약 5%의 사람들이 소셜 카지노 게임을 하는 데 15시간 이상을 보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셜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 중 가장 많은 비율이 소셜 게임을 하는 데 1~5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다소 흥미로운 점은
전체 사람들의 4%가 소셜 게임을 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지 확신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무료 게임에서 실제 현금 게임으로의 전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셜 카지노 게임은 실제 현금 카지노 게임의 관문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종종 눈살을 찌푸리게 됩니다.
여러 국가에서 이미 소셜 게임이 플레이어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 수행된 연구 중 하나에 따르면
소셜 게임에 참여한 사람들의 4분의 1이 그 직후에 실제 현금 카지노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소셜 게임 플레이어가 실제 현금 게임으로 뛰어드는 이유를 결정하기가 여전히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소액 거래를 하려는 경향이 있는 게이머가
카지노 게임에 베팅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 많은 데모 크레딧을 얻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들이 처음에 베팅한 것보다 더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 때문에 실제 도박을 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결론
소셜 카지노 게임의 인기는 향후 몇 년 동안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모바일 소셜 카지노 게임의 경우 해당 부문의 성장이 2022년에는 거의 2배 증가한
거의 60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부문도 성장 동력이므로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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